본문 바로가기
홈쿡

홈쿡 - 주말 집김밥 만들기

by 올리브치즈 2022. 6. 19.

이번주는 정말 더운 주말이네요


하루종일 에어콘과 함께 하다가
집 김밥이 먹고 싶어서 만들었어요
김밥의 반은 재료 준비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개인적인 팁을 알려드리면
밥도 중요 하지만 속에 재료를 많이 넣을수록
맛있더라구요 !!
계란도 지단보다는 달걀말이 처럼 두툼하게 만들어서
넣고 당근도 살짝 볶아서 넣으니 달달하고 아삭하게
맛있었어요

그리고 햄도 중요해요!!
저렴한 김밥용 햄보다는 두꺼운 햄이나 스팸으로
넣어주면 정말 최고입니당

깻잎도 깔고 단무지,맛살,맛있는햄,계란,당근,어묵
이렇게만 넣어줘도 정말 가득해요
터지지 않게 돌돌 말아주세요!

칼에 참기름을 바르고 김밥을 자르면
절대 터질 일도 없고 부드럽게 썰어져요^^

만들며 중간중간에 먹고 .. 또 먹고 ..ㅋㅋㅋㅋㅋㅋ
멈출 수가 없는 손이네요

열심히 만들고 자르고 ♥️♥️♥️

김밥의 영원한 짝꿍
라면 + 김밥 으로 한끼 해결 했어요

너무너무너무!!~~~~~~~~~
맛있게 뇸뇸 먹었어요
라면이랑 김밥은 정말 천생연분

사먹는 게 편하지만 가끔은 이렇게
집김밥을 만들어서 먹는 재미와 그리고 재료도
가득 넣은 나만의 김밥 만들어보시기를 추천 드려요
행복하고 시원한 주말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