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맛집 모녀밥상

by 올리브치즈 2022. 6. 15.

오늘은 남편과 함께 저희 동네 정식집을
갔다왔어요^^

모녀밥상 이라는 정식집 !!
검색을 하다가 찾은 곳이라서 더더욱 기대하고
들어갔어요^^
가자마자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인사해주셨고 제가 메뉴 추천을 부탁드렸더니
다양하게 먹으려면 정식을 추천 하신다고 하셨고
찌개류를 좋아하시면 돼지찌개를 추천 해주셨어요

저희는 해장도 할겸 돼지찌개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기다리는 동안 반찬들이 나왔어요

다양하게 여러가지 반찬들이 나왔어요
사진엔 없지만 나중에 생선구이와 계란후라이도
주셨어요! 정말 종류가 많고 맛도 정갈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
추가로 반찬을 더 원하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말해라며 친절하게 리필 해주셔요👍🏻👍🏻👍🏻
드디어 나온 돼지찌개!!!🐷🐷🐷

안에 당면도 들어있고
무엇보다 고기가 어마무시하게 들어있어요!!!
먹어도먹어도 줄지 않는 느낌??ㅋㅋㅋㅋㅋㅋ
두부도 너무 보들보들 맛있었고
여기는 대체로 음식들이 다 깔끔했어요^^
가격에 비해 반찬도 많이 나오고
정말 친절하셔서 또 갈꺼예요!!!



오늘도 맛있게 먹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