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포항로컬맛집 - 인천식당 -

by 올리브치즈 2022. 6. 9.

포항으로 이사 온 지 8년째..
정말 찐 로컬맛집을 찾았어요!
이렇게 맛있는 집을 이제라도 알게 되었으니
앞으로 열심히 가야겠어요!

메뉴는 다 먹어보고 싶지만
저희부부는 두루치기에 된장이 먹고 싶어서
두루치기2인을 시켰어요
두루치기는 2인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고
정말 맛있는 된장찌개도 함께 나와요^^


여러가지 밑반찬들이 나와요
특히 저기 파김치 !!! 정말 맛있었어요


하나하나 너무 다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도 두부랑 아채가 가득해서 맛이 더 좋았어요
돈 아깝지 않는 한끼 식사로
너무 괜찮았어요
다양한 반찬들과 두루치기,찌개
모두 다 완벽했어요
사진을 보니까 또 생각나네요^^
포항 여행 오시는 분들은 저기서 식사하고
5분거리에 죽도시장도 있어서 딱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