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by 올리브치즈 2022. 5. 9.

안녕하세요 ^^

어린이날 기념으로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동산을 찾아보다가

부산에 새로 생긴 롯데월드를 갔다 왔어요

너무 이쁘고 사랑스러운 공간들도 많았고 놀이기구들이 하나같이 다 너무 재미있어 보였어요

 

롯데월드 입구 들어가는 길이예요 아드님 얼마나 신났는지 뒤도 안돌아보고 뛰어가서 뒷모습 사진 뿐...

 

여기의 메인!! 바로 롯데월드의 성 

밤에 보면 더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

 

 

놀이기구를 많이 타고 싶다면 사진은 포기 하셔야 해요ㅜㅜ..

그래서 저희는 사진이 거의 없고 즐기자는 마음으로 열심히 줄섰어요

아차! 여긴 입장권은 따로 없고 무조건 자유이용권이라는 점 참고 해주세요^^*

그리고 오후자유이용권도 있는데 저희는 오후 자유이용권을 카드 할인 받아서 아주 알차게

잘 이용하고 왔답니다 

저녁에 꼭 퍼레이드를 보고 오시는 걸 추천 드려요

어른들이 더 들떠하며 기다렸고 보는 내내 감탄사가 끈어지질 않았어요 

최근에 만든 곳이라 그런지 너무 이쁘고 노래마저도 신났어요

 

로티와 로리의 퍼레이드

어릴 때 너무나 좋아했던 로리를 다시 이렇게 만나서 정말 어른인 제가 더 신났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린이날 기념으로 갔던 놀이동산인데 어른들이 더 신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왔어요

조금 작지만 작아도 놀거리는 많고 아이가 있으면 무조건 가봐야할 곳이예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동 가볼만한 곳 주토피움  (0) 2022.06.18

댓글